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신규 회원혜택 2,000원 할인 쿠폰 발급!
카톡 공유하면 2,000원 바로 지급!
★선착순★ 이달의 리미티드 쿠폰 지급!

 

PRODUCT SEARCH

검색 검색  

CUSTOMER SERVICE

상품 게시판 상세
베개 원정대 l**** (ip:)
발란스코드 베개.jpg
  • 평점 5점  
  • 작성일 2020-06-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71

수많은 베개들을 거쳐 드디어 이제 저의 원정을 마무리할 때가 온 거 같습니다. 정말 베개를 많이도 샀습니다. 제 장롱에는 실패한 베개들이 가득 차 있지요.. 버리기도 힘들어요. 원정을 거치면서 제가 얻은 경험치들을 한번 나눠보고자 후기를 남깁니다.


1.개인차가 있겠지만 높은 베개를 사용하면 다음날 목과 허리에 통증이 왔습니다. 따라서 낮은 베개를 찾았는데 생각보다 낮은 베개가 잘 없습니다. 그나마 가장 잘 맞던 베개 높이가 7cm였는데 마침 발란스코드 실프베개도 7cm이더군요 여기서 1차로 운명적 이끌림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일자로 다 7cm였던 그전 베개와는 달리 양 옆부분은 높아서 옆으로 누웠을 때는 실프베개가 훨씬 편했습니다.


2. 베개 하면 대부분 푹신한 편안함을 생각하실 겁니다. 하지만 직접 경험해 본 바로는 너무 푹신하면 또 다음날 고통스러운 목을 가지고 아침에 일어나야 합니다. 목이 아픈데 허리가 안 아플 리가 없죠.. 통증은 두 배. 적당히 목을 지지해 줄 탄성이 필수입니다. 그리고 실프 베개는 특이하게 안에 높이 조절 패드가 있더군요? 모든 메모리폼 베개 상품의 설명에 안 꺼지고 오래 유지한다고는 적혀있지만 개인적으로 베개는 영구적으로 평생 쓰는 상품이라기보다는 사용기간이 조금 긴 소비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조금 꺼질 수밖에 없는데 이 높이 조절 패드 덕분에 다른 베개들보다는 좀 더 오래 쓸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내 수면과 목과 허리, 그리고 지갑까지 지켜주는 베개라고 생각했습니다. 점점 저의 손가락은 구매버튼으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3.기능성 베개들 중에 목을 받쳐주는 베개들은 인터넷에 수없이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구매해서 사용해보면 목은 받쳐주지만 머리를 어떤식으로 둬야할지 몰라 이리저리 뒤척이다 좋은 수면을 놓친 경험이 있습니다. 실프 베개는 머리 받침도 있었습니다. 이제 저는 결제를 앞두고 있었죠.


4.저는 와디즈에서 아케소 룸바냅 펀딩에 참여했고, 이후 아케소냅도 구매하여 사용해 본 사람입니다. 거기서도 만족을 했기 때문에 발란스코드에서 만든 베개라면 다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선택의 순간은 짧았고 효과는 빠르고 확실했습니다. 베개에 보이는 굴곡을 보자마자 저는 아케소냅이 떠올랐습니다. 베개를 사용하고 일어난 첫 날 저는 새삼 깨달았습니다. 하루의 시작은 베개에서 시작하고 하루의 마무리도 베개에서 끝난다는 것을. 하루를 바꿀 수 있는 베개. 실프베개. 저는 추천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적립금 소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