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신규 회원혜택 2,000원 할인 쿠폰 발급!
카톡 공유하면 2,000원 바로 지급!
★선착순★ 이달의 리미티드 쿠폰 지급!

 

PRODUCT SEARCH

검색 검색  

CUSTOMER SERVICE

상품 게시판 상세
사무실에서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s**** (ip:)
20200731_132847.jpg
  • 평점 5점  
  • 작성일 2020-08-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5

안녕하세요.

20년이 약간 모자란 세월동안 전파 분야 개발 업무를 해왔습니다.

나름 목/허리/관절등의 관리를 한다고 했는데 항상 미세한 부품 및 패턴들을 들여다보는 자세가 지속되다 보니 결국은 거북목이 되어 있었고, 왼쪽 승모근엔 항상 뭉쳐있는 근육과 통증을 느끼며 살고 있습니다.

제가 발란스코드 제품을 알게된 것은 자동차 동호회를 통해 카이로프랙틱쿠션D 차량용 허리쿠션을 소개받아 사용하게 되면서부터 입니다.

차량 시트는 거의 대부분이 몸을 감싸준다는 핑계로 어깨를 안쪽으로 말게끔 형태가 되어있다보니 장시간 운전시엔 나도 모르게 어깨를 웅크리고 있는 자세를 유지해 근육의 피곤함과 통증을 불러오게 되었네요.

여하튼 카이로프랙틱쿠션D 차량용 허리쿠션을 사용한지는 대략 한달 정도가 되었는데 없을때보다 확실히 많이 편합니다.

허리도 받쳐주는 부분도 현실으로 도움을 주고, 쿠션부분이 척추 라인을 따라 존재하니 어깨 뒤쪽으로 공간이 있어 어깨와 가슴을 쫙 펴서 운전할 수 있는 자세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타제품 이야기가 길어졌는데요, 위 언급한 제품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갖게 되어 사무실에서 사용할 방석+허리쿠션 세트도 구매했습니다.

방석+허리쿠션 제품의 실사용 기간은 만 2주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론 본 제품도 만족스럽니다.

왼쪽 승모근, 왼쪽 허리통, 왼쪽 둔부 근육통이 번갈아가면서 와 오랜 시간에 의자에 앉아 집중하며 일하기가 쉽진 않았는데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그간 3개사 정도의 기능성 쿠션 및 방석 등을 사용해 봤는데 제게 있어선 발란스코드 제품이 가장 제게 좋은 효과를 주는 것 같습니다.

물론 발란스코드 제품에만 의존하면 안됩니다.

자세를 잡는 걸 도와주는 것이지 바른 자세를 오랫 동안 유지할 수 있게끔 본인이 신경써야 합니다.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게 지겹고 힘든게 아닌 나름 편하게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효과는 발란스코드 제품이 확실히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본 제품에 대해 확실한 효과를 보려면 의자 선택을 잘 해야 될 것 같습니다.

기존에 앉고 있던 착좌부에 기능성 쿠션이 들어간 제품(나름 고가 의자)에 올렸더니 계속 몸이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현재는 일부러 사무실에 굴러다니던 낡은 의자를 사용하고 있는데 착자부가 넓고 평평하고 좀 딱딱한 타입입니다.

등받이도 과한 곡선이 안들어간 딱딱한 타입이구요.

본 제품에 대해 큰 효과를 보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의자와의 궁합도 좀 살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제품을 사용하시면서 막연한 자기 체형의 정상화를 꿈꾸시는 건 무리가 있을 것 같고요, 지속적인 스트레칭/근력 강화 운동 등 본인의 노력도 함께해야 통증과 피곤함이 덜한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간 정형외과, 한의원등에 많은 돈과 시간을 투자했으나 결국은 지속적인 홈트레이닝과 바른 자세 유지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보단 훨씬 못함을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바른 자세 유지 부분에 있어 본 제품들이 도움을 주고 있어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적립금 소멸 안내